본문 바로가기

생활/맛집

[도리픽] 한식_누리골감자탕(위례신도시)


2인분 묵은지뼈찜

비주얼은 심심해 보인다만 

맛은 그 이상이다.

 

돼지고기와 국내산&중국산 섞어서 쓰는 고춧가루를 제외하고는 다 국내산으로 만들어진 음식으로 깊은 맛을 자랑한다. 

 

코로나 영향인지 텅 빈 가게 

기웃거리며 들어가 조심스레 주문 했지만

저녁시간 5시반이 넘어가자 배달 주문알림이 쏟아졌다.

 

음식이 나오자 마자 바로 드셔도 된단 이야기를 듣고 갸웃 했었는데.. 먹어보고 납득했다. 우리집도 가능하다면 배달하고 싶다. 혼자 먹기 아까운 맛.

 

감칠맛 나는 묵은지와 말랑한 떡, 부드럽고 촉촉한 고기 속살이 인상적이었다.

 

볶음밥을 포기하고 시킨 낙지만두

 

안 시켰으면 큰일 날뻔했다. 

학꽁치처럼 투명한 감자피 안에 갇힌 육즙이 입안 가득 퍼진다. 직접 빚으시는 느낌이 들었다. 등 뒤로 석박지를 잘게 써시는 모습이 보였다. 김치만두에 들어가는 재료가 아닐까 싶다.

새로 나온 맛, 맛있다 세상에

맛난 낙지만두와 묵은지뼈짐으로 맛있게 배를 채우고 건물 맞은 편 아이스크림 가게로 갔다.

 

새로나온 콘스프 빵또아

절묘하게 조화로운 맛에 감동했다 

달콤 짭쪼롬 할 줄 알았는데 순하고 풍미 있게 잘 잡았다.

 

앞으로 서주 옥수수바와 빵또아 콘스프만 사먹어야지